잉카인터넷, 웹사이트 개편으로 사용자 편의성 높여


잉카인터넷 제품소개 웹사이트 nProtect.com잉카인터넷 제품소개 웹사이트 nProtect.com



㈜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 nProtect.com)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nProtect.com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3월 22일 밝혔다.


새로워진 웹사이트는 2010년 이후 7년 만에 전면 개편한 것으로 UI와 UX를 연구해 다양한 보안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사업영역이 방대해지고 다양한 보안업체가 나타나면서 기업, 개인 사용자가 어떤 보안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할 때가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전문적인 보안 기술 위주로 제품을 설명해 필요한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 이 같은 사용자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잉카인터넷은 웹사이트가 고객의 안내자 역할을 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메인페이지 상단 디자인은 주력 제품 4가지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 nProtect Online Security ▲개인 PC용 안티바이러스 Anti-Virus/Spyware V4.0 ▲온라인 게임 보안 솔루션 GameGuard ▲모바일 앱 보안 서비스 AppGuard를 눈에 띄게 배치하였다.


그 중 nProtect Online Security는 금융, 공공, 일반기업 담당자가 선호하는 제품으로 그동안의 상담 내용을 분석하여 가장 많이 설명한 키워드인 키보드 보안, 방화벽, 금융사고 방지를 제품명과 함께 노출하였다. 또한, 웹 표준 기술을 활용한 통합 보안을 강조하여 메인페이지에서도 제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메인페이지 중앙엔 최근 소식과 기업용 보안USB 문의, 원격지원 서비스 등 사용자가 많이 찾는 서비스를 배치하였으며 정보보안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진행중인 채용공고 코너도 마련하였다. 


메뉴를 살펴보면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제품을 크게 분류해, 용도와 상황에 따라 온라인 보안, 온라인게임 보안, 모바일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트랜잭션 보안, 금융 로그 관리로 나눠 제품 가이드, 소개 페이지,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 가이드는 피싱 및 파밍, APT 공격, 불법 게임 서버 운영, 모바일 해킹, 기업 정보 유출 사고 등 상황에 맞는 보안 솔루션을 제안하고 곧바로 사용자가 문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보안의 필요성과 제품 기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을 나타내는 키워드를 나열해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시큐리티 대응센터에선 악성코드 분석 전문가로 이루어진 잉카인터넷 시큐리티 대응센터를 소개하고 악성코드 분석과 랜섬웨어 상세 분석, 정기 엔진업데이트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기업 담당자뿐만 아니라 개인 사용자들도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보안 경보단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악성코드 명명법을 통해, 발견된 악성코드의 종류와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마이페이지에선 별도의 상담 없이 사용 중인 제품 라이센스 기간을 확인할 수 있게 하였다. 추후 제품 및 회원정보의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 및 응답 코너를 개설하여 고객 편의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이외에도 잉카인터넷은 복잡한 보안 기능과 제품 구성도를 알기 쉽게 시각화한 제품소개 웹사이트를 별도로 마련하였다. 해당 사이트에선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를 지원해 글로벌 시장 전개를 위한 고객 접점 채널로 활용 중이다.


잉카인터넷 오연진 팀장은 “앞으로 더 많은 해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웹사이트 10개 국어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잉카인터넷 보안 기술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n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