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잉카인터넷, EDR기반 브랜드 TACHYON 홈페이지 정식 오픈

잉카인터넷, EDR기반 브랜드 TACHYON 홈페이지 정식 오픈


EDR기반 브랜드 TACHYON 홈페이지 정식 오픈EDR기반 브랜드 TACHYON 홈페이지 정식 오픈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기업 ㈜ 잉카인터넷(대표 주영흠)이 EDR 기술 기반의 ‘TACHYON’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TACHYON’ 홈페이지(tachyonlab.com)를 정식 오픈했다.


이번에 정식 오픈한 홈페이지는 ‘TACHYON’ 브랜드의 다양한 보안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메인페이지 상단 디자인은 ‘TACHYON’ 주력 제품 4가지 ▲개인 PC용 안티멀웨어 TACHYON Internet Security 5.0 ▲기업 엔드포인트 보안 TACHYON Endpoint Security 5.0 ▲실시간 모니터링 및 대응이 가능한 중앙관리 솔루션 TACHYON Policy Manager 3.0 ▲악성코드 탐지 및 치료가 가능한 SDK 방식의 솔루션 TACHYON Core Suite 1.0을 눈에 띄게 배치하였다.


메뉴를 살펴보면 개인용과 기업용으로 제품을 크게 분류해, 용도와 상황에 따라 엔드포인트 보안, 서버 보안으로 나눠 제품 가이드, 소개 페이지, 브로슈어, 제품 문의/리셀러 찾기를 제공한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글로벌 시장 전개와 글로벌 고객 접점 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영문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 홈페이지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TACHYON’ 보안 솔루션의 인증현황을 공개하였다. 국내 우수 품질 소프트웨어에 부여되는 GS인증, 바이러스 블러틴(Virus Bulletin)에서 부여하는 국제 안티바이러스 인증 ‘VB100’ 현황을 통해 국내외로 인정받은 잉카인터넷 ‘TACHYON’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정보보안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m.tachyonlab.com)도 함께 제공한다.

잉카인터넷은 “TACHYON의 제품 홈페이지가 정식 오픈이 되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TACHYON의 정보보안 기술력 및 제품 정보를 쉽게 파악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TACHYON’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오픈된 홈페이지 tachyonlab.com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언론 보도 관련된 글

관련글 더보기